top of page
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

파리가 자꾸 보이는 경우


안녕하세요, 벌레  박사 썬박입니다.


질문)

안녕하세요, 매주 벌레박사 칼럼을 재미있게 읽고 기다리는 독자입니다. 다름 아니라 저희 집은 타운하우스 맨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런데 주방에서 음식만 하면 도대체 어디에서 날아 왔는지 똥파리 들이 하루에 수십마리도 넘게 집으로 들어와서 당황스럽게 만듭니다. 방충망, 창문은 약간 오래되어 곳곳에 틈이 있는것이 마음에는 걸립니다. 그런데 신기한 것은 창문을 열든 안열든, 음식냄새가 나면 미친듯이 들어오고, 창문을 닫고 에어컨 켜도 파리들이 들어오, 애기 얼굴에 파리 앉아있는것을 보고 있으면 기절초풍할 정도 입니다. 저희 집의 위생을 위해서라도 이 파리가 생기는 이유를 꼭 알고 싶습니다. 참고로 집 외벽 바로 옆에 은행나무같은게 있는데 거기에 늘 파리들이 들끓습니다. 

거기가 근원지 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나무에든 아니면 외벽에든, 어디든 약을 좀 치고 싶은데..

바쁘신데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요즘 페스트 콘트롤 인스펙션이 많아 답변이 늦었습니다. 올해는 작년과는 달리 파리에 대한 문의를 자주 받고 있습니다. 올해는 이상 기온으로 아직도 파리가 살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 때문입니다. 파리는 주로 방충망의 틈으로 들어 옵니다.그러므로 창문틈이 있는지 다시 확인바랍니다.

또한 화분이 있는지도 확인 바랍니다.  인스펙션을 하다보면 식물 또는 나무의 뿌리부분에 파리들이 알을 낳아 화분안에서 작은 파리들과 구더기가 모여 있는것을 자주 보게 됩니다. 또한 집안에 애완동물이 있으면 파리가 모이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먹이가 있는 곳에 주변을 맴도는 파리를 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어린애가 있어 약을 뿌리기가 어려운 경우는 전기 빛으로 퇴치하는 라이트 트랩 를 권하고 싶습니다. 라이트 트랩을 사용하는 경우 적어도 3개월에 한번씩은 끈적이를 교환 해주시기 바랍니다.

벌레관리 의외로 일반분들이 직접 하기에는 전문적인 부분이 많아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현장의 인스펙션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한후, 진단을 내려야 하고, 벌레뿐 아니라 습성 및 병충해까지를 알아야 하며, 가장 큰 문제는 특히 벌레관리에 사용되는 케미칼을 안전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사용한 케미칼이 주변 환경에 오염이 되지 않도록 각종 규제를 준수하여 약을 사용함은 기본 책임 사항입니다. 그러므로 마음 편하시게 주정부 전문 라이센스와 관련 보험을 보유한 경험 많은 페스트 콘트롤 회사에 맡기셔서 프로그램에 의한 정기 관리 서비스와 집 관리에 대한 각종 어드바이스를 받으시기를 적극 권해 드립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으며 긴급사항인 경우, 벌레박사 직통 678-704-3349로 전화 주시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저희 회사로 방문해 주시면 무료로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벌레박사 대표 썬박 올림.

678-704-3349

조회수 5,3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